본문 바로가기

마이파랑

오징어게임을 능가할 넷플릭스 한국영화 3편 추천

반응형
SMALL

오징어게임을 능가할
주말휴일 넷플릭스
한국영화 3편 추천


주말 휴일에, 대중교통 탑승 중에 지루한 시간을 죽이기 딱 좋은 한국영화 3편이다. 코믹스럽지만 눈물이 있다. 결코 가볍지만은 않다. 감성이 풍부하다면 흐르는 눈물도 조심해야 한다. 소개하는 3편의 한국영화가 오징어게임을 능가하는 이유는 일단 회차 없이 단회차 영화이기 때문이다. 
오징어게임처럼 회차가 많은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하나의 영화에 시간낭비가 심하기 때문이다. 순전히 내피셜이지만. 암튼 오징어게임처럼 코믹과 감동이 있는 영화 3편을 주말 휴일에 방구석에 때려보자.
 

엑시트
엑시트

독가스가 덮친 도심을 탈출하는 영화다. 주인공은 백수지만 틈틈이 익혀 놓은 철봉과 클라이밍 기술로 독가스로부터 가족들을 구한다. 방바닥을 긁고 있을 수많은 하얀 청년들에게 통쾌함을 주는 영화다. 간단한 스토리 구성과 긴장감 있는 클라이밍 장면으로 생각 없이, 지루할 틈 없이 볼 수 있는 스트레스 해소 영화다. 

사진출처 - 넷플릭스

 

파일럿
파일럿

별 기대없이 누워서 봤는데, 점점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영화다. 아주 코믹스러우면서도 감동이 있다. 디테일한 웃음 포인트들이 절로 웃게 만든다. 여기 소개하는 3편의 한국 영화 중에 가장 재미있게 본 영화는 파일럿이다. 공교롭게도 파일럿과 엑시트, 두 편의 영화에서 주인공이 조정석이다. 수학정석은 알지만 조정석은 이번 영화들로 처음 알았다. 이제 조정석 출연 영화는 믿고 봐야 되나?

사진출처 - 넷플릭스

 

싱크홀
싱크홀

차승원이 출연작은 믿고 보는 영화다. 여기에 김성균, 이광수가 더해져서 코믹과 웃음이 알찬 영화다. 내 집 마련의 꿈을 안고 사는 사람들의 애환이 담겨져 있는 가운데, 아슬아슬한 장면들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만드는 영화다.

사진출처 - 넷플릭스

지루할 틈 없이
넥플릭스 영화를

재미있게 보는
알짜팁 비법 공개!

위 3편의 영화를 정말이지 지루할 틈없이 재미있게 보았는데, 소개와 달리 지루함을 느낀다면 영화 시청 배속을 1.5배속으로 보기 바란다. 이렇게 영화를 보면 빠른 전개에 지루할 틈이 없게 된다. 

반응형
LIST